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질문 품질보증은 어떻게 되나요?
작성자 HILO TIRE KOREA
 
정식으로 수입된 승용(PCR) 및 소형트럭 타이어(LT) 제품의 하자 및 제조상 과실에 대해
공정거래위원회 ‘소비자 분쟁 해결기준(고시 제 2018-2호)’의 타이어 분쟁 해결기준에 의거하여 품질을 보증합니다.
 
 
 
[품질보증대상]
 
마모율* 20% 이상, 구입일로부터 3년 이내 타이어 제품의 제조상 과실에 의한 손상
 
-교환: 마모율 10% 미만
 
-환급: 마모율 10% 이상 80%미만
 
-환급금액 = 구입가 x (1-마모율*)
 
*마모율(%) = (표준스키드 깊이-잔여스키드 깊이)/표준스키드 깊이 x 100

 
[보상제외대상]
 
-마모율 80% 이상의 제품
 
-부적절한 수리 제품
 
-구입일로부터 3년 이상인 제품 (증빙서 없는 경우는 제조일을 기준함)
 
-부당한 목적을 갖고 타이어를 수집하여 보상청구를 한 것이 분명한 제품
 
-부주의한 관리 및 보관에 의해 손상된 제품
 
-제조업체 권장 하중 / 속도 지수 초과 적재 / 운행으로 인해 손상된 제품
 
-사고, 화재, 천재지변 또는 고의적 훼손에 의해 손상된 제품
 
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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